과연 꿈에서 조상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,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?
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.
조상,부모님 앞에서 묵념하는 꿈
조상,부모님 앞에서 묵념하는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자신의 부모님에게 정성을 다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돌아가신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하지만 먹지 않은 꿈
돌아가신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하지만 먹지 않은 꿈을 구었다면 자신이 그동안 기다리던 일이나 소원이 이루어지기 힘들어지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공동묘지에 조상의 산소가 있는 꿈
공동묘지에 조상의 산소가 있는 꿈을 구엇다면 혼자가 아닌 공동으로 합작 투자한 사업이 성과를 올리게 되고 자신의 몫을 챙기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조상이 나타나 우는 꿈
조상이 나타나 우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좋지 않은 불운이 나타나게 되고 가정에는 질병이 생기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꿈에 돌아가신 친지나 조상의 모습이 초췌하게 보이는 꿈
꿈에 돌아가신 친지나 조상의 모습이 초췌하게 보이는 꿈을 구었다면 꿈에 나타난 그 사람의 자손에게 액운이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조상에게 큰절을 하는 꿈
조상에게 큰절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상속을 받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청탁을 한 일이 두루마리 휴지가 풀리듯이 잘 풀리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조상에게 꾸지람을 듣는 꿈
조상에게 꾸지람을 듣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추진하던 일이 차질이 생기게 되고 집안에 예기치 않은 일이 발생하여서 곤란을 겪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돌아가신 조상이 절구에 약을 넣고 찧는 꿈
돌아가신 조상이 절구에 약을 넣고 찧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부모님에게 병이 걸리게 될 가능성이 많은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조상이 아기를 업고 걸어가는 것을 보는 꿈
조상이 아기를 업고 걸어가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가정의 가장이나 윗사람,직장 상사에게 병이 걸리게 되거나 사업상 고통을 받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돌아가신 조상이나 아는 사람과 같이 강을 건너는 꿈
돌아가신 조상이나 아는 사람과 같이 강을 건너는 꿈을 꾸었다면 죽음을 예언하는 것이며 만약 죽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오랫시간을 혼수상태에 빠지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조상이나 죽은 사람이 길을 떠나자고 오는 꿈
조상이나 죽은 사람이 길을 떠나자고 오는 꿈을 꾸었다면 뜻하지 않은 사고수로 인해서 목숨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.
조상이 나타나서 예언이나 명령하는 꿈
조상이 나타나서 예언이나 명령하는 꿈을 꾸었다면 어느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고서 자신의 듯대로 일을 처리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죽은 조상과 밥 먹는 꿈
죽은 조상과 밥 먹는 꿈을 꾸엇다면 이는 자신이 하는 일이 번창하게 되고 물질적,정신적으로 만족감을 얻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조상이 집에 왔다가 사라지는 꿈
조상이 집에 왔다가 사라지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협력자,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났다가 사라지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조상에게 수저를 받는 꿈
조상에게 수저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부모로부터 재산을 상속받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제사를 지낸 날 꿈에 조상이 나타나는 꿈
제사를 지낸 날 꿈에 조상이 나타나는 꿈을 꾸엇다면 자신의 집안에 윗 어른이 찾아와서 함께 제사를 어떻게 지낼지에 대해서 논의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