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연 꿈에서 용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,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?
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.
용을 보거나 여의주를 얻은 꿈
임신중인 임산부의 경우라면 태몽으로 이는 장차 자라나 성인이 된 후 크게 출세를하여서 그의 이름을 널리 떨치게 될 꿈이라 볼 수 있습니다.
용이 안개속에 있다가 다시 나타나는 꿈
임신중인 임산부가 꾼 꿈일 경우 태몽으로 한동안 은둔생활을하게 되거나 비밀을 간직하게 되고,모자가 이별하는 운세로 볼 수 있습니다.
청룡이 입안으로 들어가 자세히 살펴보니 옛 궁궐이 보이는 꿈
한 국가의 최고 통치자가 되어서 나라가 태평하고 국민 생활이 평안하게 되는 국태민안과 국가의 발전을 가져다주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.
도사의 지팡이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
이 꿈은 권세나 국회의원,장관,법조계의 수장,경찰총수등 한 조직의 수장이 되어서 출세하게 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.수도를 하는 사람은 정진하여서 도인이 될것입니다.
황금 비단에 용무늬가 살아 움직이는 꿈
재산이 많아지고 지위가 높아지며 공을 세워서 자신의 이름을 떨치게 되며,자연속에서 새로운 예술을 창조하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이 꿈에는 재물,돈,합격,당선,승진 재수를 포함한 길운이라합니다.
황금색 용무늬로 된 관복을 입는 꿈
한 국가의 원수가 되거나 사회 지도자가 된 신분으로 일국을 다스리며 통치하고 다스리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이 꿈에는 부귀공명,입신출세,승진,입학,합격,자격 취득,승리,성공,소원성취,득도,결혼,재물,돈,상장,훈장을 내재한 길운입니다.
시험지에 용 글자가 찢어지면서 시커멓게 되는 꿈
오랜시간을 공부를 한것이 애쓴 노력에 비해 소용이 없게 되어서 공부를 처음 시작하게 된 시점과 같아지는 도로아미타불격으로 시험에 낙방하여서 수심이 가득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큰 거목 밑에 구렁이가 묵은 껍질을 벗고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
세상의 온갖 고생과 어려움을 다 겪고서 일어서서 출세하여서 자신의 이름을 세상에 알리게 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.이후에는 어두운 과거는 사라지게 되고 고목나무에도 파란 싹이 돋아나듯이 앞길에는 밝은 빛만 있을 것입니다.
푸른 하늘에 용 형상의 구름이 뽀얗게 떠 있는 꿈
향후의 일에 있어서 좋은 징조가 보이는 꿈이며 비가 내리게 되고 농사가 잘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.
용이 싼 똥에서 황금덩어리가 나오는 꿈
자신이 믿는 신으로부터 복에 복을 겹겹이 받아서 단숨에 부자가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이 꿈은 재물,돈,물품 등의 횡재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