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연 꿈에서 생각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,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?
허몽은 심몽과 비슷합니다.일상적으로 몸이나 심신이 피로했을 때 꾸는 꿈입니다.
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.
선생님이 무엇이라고 말을했는데 기억이 나지 않는 꿈
부처의 상호를 생각하여 관하거나 부처의 명호를 부르는 염불에는 관심이 없고 제사에 쓰고 물린 밥을 뜻하는 젯밥에 마음에 가 있기에 참된 길인 진리를 잃어버리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이 꿈에는 잡념,망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신령적인것을 두렵게 생각하는 꿈
힘과 권력을 가지고 있는 권력가나,국가적으로 행해지는 일이나 사회적인 일로 인해서 감동하게 되거나 불안해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날고 싶다고 생각했을 때 바람의 힘을 빌어 훨훨 날아다니는 꿈
사회적으로 성공하여서 이름이 알려진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거나 우연히 좋은 기회를 만나서 평소에 자신이 소망하던 바를 이루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아름답던 추억을 더듬어 떠올리는 꿈
진정으로,진심을 다해서 마음속으로 깊이 반성하여서 자신을 돌아보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이 꿈에는 연구,참회,반성,창의성,발견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배가 고프다고 생각하는 꿈
고통과 불만이나 가난과 부족의 단어들의 뜻을 포함한 일들이 발생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남이 죽었다고 생각하는 꿈
자신과 직접적으로나 간적접으로 관계된 일이 이루어졌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여성이 화살에 맞는 꿈을 꾸고 놀라서 다시는 이런 꿈을 꾸지 않겠다고 생각하는 꿈
겉으로는 도도한척 똑똑한척 완벽한척하여서 그 어떤 이성도 접근할 수 없게 방어막을 치고 있지만,사실상은 누군가가 자신의 정조를 빼앗아가 주엇으면 하는 생각이 마음속 밑바닥에 깔려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한번 세탁한 적이 있는 잠옷을 입으니 약간 크다고 생각하는 꿈
누군가가 한번 살다가 나간 전세집을 자신이 전세로 들어가게 되엇지만,전세값이 약간 비싸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자신이 어떤 큰 문제를 저지른 것 같은 생각이 드는 꿈
많은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하고 도전할 엄두도 내보지 못한 일을 자신이 해내게 되거나 세간에 깜짝 놀랄만한 사건을 터뜨리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손님에게 물건을 팔았다고 생각하는 꿈
사랑하는 사람이거나 자신과 관계된 누군가를 위해서 신분,일거리,애정,명예나 정조를 바쳐서 도울 일이 생기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