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연 꿈에서 앉아 있는 것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,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?
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.
많은 새가 전선주에 앉았다가 날아간 꿈
언론 기관인 TV,신문,인터넷 신문,잡지사 등의 각종 언론을 담당하는 기관에서 한 사람의 작품이나 기사거리가 아닌 여러 사람의 작품이나 기사거리를 발표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학이 날아와 앉는 꿈
상식,지식,학식을 고루 갖춘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병원에 갈 일이 생기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학이 자기의 몸에 앉는 꿈
이 꿈을 꾼 사람이 결혼을 하여 임신중인 여성이 꾼 것이라면 학문적으로 아주 연구에 몰두하는 자손을 낳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황새가 나무에 무수히 많이 앉은 꿈
자기가 일하는 부서나 일터에서 관리하는 작업반장,과장,부장,팀장 등 사람들을 관리하는 우두머리가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임산부의 꿈에 황새 떼가 나무 위에 무수히 앉아 한가롭게 노는 꿈
태몽으로 볼 수 있는데 장차 태어날 아이가 시청,도청,국회의사당,동사무서,구청,군청 등의 관공서나 기업체에서 우수한 고급 인력들을 감독하게 될 높은 지위의 사람이 되어서 힘과 재물을 얻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방안에 있는 관상목에 새가 앉으면
결혼을 앞두거나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남.여이거나 혼기를 놓친 남자와 여자라면 혼담이 오고 가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거목 밑에 앉아 있는 꿈
자신의 힘으로 충분하거나 버거운 일이나 업무 중에 다른 누군가 제삼자의 협조와 도움을 받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세 마리의 새 중 한 마리가 손바닥에 앉는 꿈
자신이 평소 알고 지내던 여성 3명이거나 소개팅,미팅에서 만난 3명의 여성 중 한 명의 여성을 맞이하여서 결혼하는 것으로 볼 수 잇습니다.
의자에 편안히 앉아 있는 꿈
자신이 목표로하고 있는 직장이나 회사로 취직이 되거나 원하는 학교에 입학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자신이 하는 일이나 주어진 일 해야할 일 모두가 돛단배가 바람과 파도를 잘만나 순항을하듯 순조롭게 풀리게 되며 마음도 편안해질것입니다.
넓은 다리 한복판에 편히 앉아 있는 꿈
재물,재산과 연관되어서 이득이 발생하게 되고 이로 인해서 기뻐하며 자신이 경영하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게 되어서 이름을 널리 알리게되고 사회적으로도 인정을 받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여러 사람들이 소파에 올라앉는 꿈
자신과 동업을 한 동업자나 자신과 경쟁구도에 있는 경쟁자나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협조자와 함께 어떠한 임무를 수행하게 되거나 함께 어떠한 것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구덩이를 깊이 파고 들어가 앉아 있는 꿈
이 꿈에는 영창,감금,감옥,구금,징벌,질병,두문불출하는 등의 불운을 담고 있습니다.
의자에 앉아 있는 꿈
자신에게 가시같은 꼭해야하는 일은 아니지만 하면 자신에게 이득이 되는 일에 손을 떼고 차일피일 미루다가 결국에는 그 일을 해결하기 위해 나서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그러나 자신에게 그다지 중요한 일은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.